보도자료

소낙스 2020 하반기 마니아들을 위한 더욱 세분화된 자동차 내외장 관리 제품 출시

By 2020년 6월 5일 8월 6th, 2020 No Comments

소낙스(SONAX)가 국내 자동차 디테일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2020년도 하반기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5가지로 더욱 세분화된 기능과 전문성을 내세워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올해 소낙스 하반기 신제품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무광(Matt Effect)이다. ‘익스트림 타이어 무광 스프레이’와 ‘익스트림 가죽 무광 케어’ 등 무광 시리즈를 선보인다. 소낙스는 매트한 효과를 높여 자동차가 더욱 고급스럽게 보이고 재오염 방지에 뛰어나 수 있도록 했다. 이에 신제품 ‘익스트림 타이어 무광 스프레이’는 무광 효과를 통해 고급스러운 타이어 질감을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그리고 실내 관리 제품에도 무광을 선택했다. ‘익스트림 가죽 무광 케어’는 침투력과 보습력이 뛰어난 호호바오일까지 함유되어 있어 가죽의 본질을 살려줄 뿐만 아니라, 세련된 색감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자동차 플라스틱 관리 전용 제품 2종, ‘익스트림 내·외장 플라스틱 디테일러’와 ‘실내크리너-체리’를 출시한다. ‘익스트림 내·외장 플라스틱 디테일러’는 소낙스가 처음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자동차의 모든 플라스틱을 관리할 수 있으며, 소낙스 제품 중에서 자동차 실내 플라스틱과 실외 플라스틱 모두 사용 가능한 유일한 제품이다. 특히 관리하기 까다로운 엔진룸의 플라스틱 부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국내 자동차 관리 디테일러들의 반응이 기대된다. 신제품 소낙스 ‘실내크리너-체리’는 기존 실내크리너의 체리 과일향을 함유한 것으로 오션프레쉬, 그린레몬향 실내크리너에 이어 고객들의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한편, 가성비가 뛰어난 휠크리너인 ‘휠 크리너 비스트’도 올 7월에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며, 신제품은 공식 쇼핑몰 소나마켓(sonamarket.com)과 할인마트, 오픈마켓 등에서 만날 수 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