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소낙스 8월 소식

By 2020년 12월 9일 No Comments

소낙스! 포르쉐 월드 로드쇼 2020 협찬 후원

PORSCHE WORLD ROADSHOW 2020

 

소낙스코리아가 독일 포르쉐 본사가 주최 및 주관하는 “포르쉐 월드 로드쇼(PORSCHE WORLD ROADSHOW 2020)” 행사에 스폰서로 참여합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 시작하는 이번 글로벌 행사는 VIP고객 및 가망고객들이 다양한 포르쉐 차종 및 포르쉐 차량의 우수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프로그램으로는 포르쉐만이 가지고 있는 최상의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는 “트랙 시승”과 포르쉐 오너들을 위한 일상 생활에서의 안전운전부터 트랙에서 필요한 자동차 제어 기초 스킬 및 레이싱 라이선스까지, 운전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레이싱 스킬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특별히 포르쉐가 새롭게 론칭한 전기 자동차 ‘포르쉐 타이칸’을 국내 최초로 선보일 예정으로 업계 및 미디어의 주목 예상됩니다.

소수정예의 포르쉐 오너들만이 참석하는 이번 행사는 8월 29일(토)부터 9월 14(일)까지 약 보름 동안 진행되며, 소낙스코리아는 자동차를 사랑하는 오너들이 선호하는 ‘소낙스 프로바이오틱스 에어컨/히터 탈취제’를 협찬 후원을 통해 행사에 동참하였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긴 장마를 뚫고 꾸준히 판매된 소낙스 상품은?

 

비가 장대같이 쏟아지거나 추운 날씨에는 자동차를 관리 할 수 없다는 것은 옛말! 자동차 실내는 날씨와 상관없이 꾸준히 관리할 수 있으며 운전자와 동승자의 건강한 드라이빙을 위해 필수관리 요소입니다.

이러한 실내 청결관리뿐만 아니라, 길었던 올해의 장마 속에서도 소낙스 고객들이 관심을 가지고 관리를 했던 곳이 있습니다. 바로 자동차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엔진룸”입니다. 엔진룸 관리에 탁월한 소낙스 제품은 ‘익스트림 내•외장 플라스틱 디테일러’로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이번 장마 기간에 꾸준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사실 엔진룸은 청소하지 않아도 엔진 성능에 큰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에 소홀히 관리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자동차 엔진룸에 먼지나 기름때 등 오염물질이 쌓이면 배선이나 전자기기 등에 영향을 주게 되고 엔진룸에 쌓인 먼지는 실내로 유입될 수도 있어 보닛을 열어 주기적으로 청소하고 깨끗한 상태로 유지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소낙스코리아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장마에도 관리할 수 있는 ‘엔진룸 청소’에 관하여 소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알아야 할 정보를 제공하고 소낙스 제품 사용 꿀팁 영상을 지속적으로 공유할 예정입니다. 소낙스 유튜브 채널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