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소낙스 9월 소식

By 2020년 12월 9일 No Comments

개그맨 김재우와 함께하는 소낙스

네이버 라이브 쇼핑 방송 현장에 가다!

지난 9월 6일 일요일 저녁 8시, 네이버 셀렉티브 쇼핑 채널을 통해 “브랜드 데이” 행사와 함께 소낙스 최초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습니다.이번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소낙스 전속모델인 김재우씨와 함께하였고 이를 통해 소낙스 마니아분들 뿐만 아니라 김재우씨 팬분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김재우씨는 인스타그램 200만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원조 SNS대통령으로 최근 SBS동상이몽에 출연하면서 더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쇼호스트는 라이브 방송 초창기부터 커머셜 방송을 전문적으로 해온 베테랑 조정선씨가 맡아 진행하였습니다.

소낙스 코리아는 브랜드 70주년 기념과 코로나로 인해 건강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소낙스 라이브 방송을 마련하였습니다. 이에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방역원정대”라는 테마로 소비자들이 쉽고 깨끗하게 자동차 실내 관리를 할 수 있는 “방역 세트”와 소낙스 브랜드 대표상품인 “소낙스 세차샴푸 세트”, “광택 세트” 등 총 3가지 세트를 랜선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소낙스 라이브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광택 시연”으로 소낙스 브랜드 영업 담당자 유희준 과장이 소낙스 전문가로 출연하여 소낙스 제품의 장점과 사용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하여 브랜드 신뢰도를 높였습니다.

한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브랜드 데이”도 동시에 진행되어 소낙스 브랜드 행사 소식을 기다려온 마니아분들에게 즐거운 주말 저녁을 선사하였습니다. 내 자동차 관리의 쏘~나이스한 친구 소낙스의 지속적이고 특별한 알찬 소식을 기대주시길 바랍니다.

 

포르쉐 월드 로드쇼 2020와 함께하는 소낙스!

PORSCHE WORLD ROADSHOW 2020

경기도 용인 AMG스피드웨이에서 열린 <포르쉐 월드 로드쇼 2020>이 9월 14일에 막을 내렸습니다. <포르쉐 월드 로드쇼 2020>은 글로벌 포르쉐 본사가 주최한 행사로 국내에서 소낙스 코리아가 스폰서로 나선 것은 처음입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소수의 한정된 인원만 참여하여 진행되었습니다.

<포르쉐 월드 로드쇼 2020>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점은 오는 11월 국내에서 공식 출시될 포르쉐의 첫 순수 전기차 ‘타이칸’입니다. 국내외 미디어들도 앞다투어 소개한 포르쉐 전기차 타이칸은 이번 행사를 위해 독일에서부터 직접 배로 공수되어 실물이 공개되면서 국내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또한 포르쉐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VIP 고객들이 직접 ‘타이칸’의 주행 능력을 트랙 위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하여 새로운 포르쉐를 경험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소낙스는 신형 포르쉐 전기차 드라이빙을 경험한 고객과 이번 행사에 참가한 모든 VIP들에게 ‘소낙스 에어컨/히터 탈취제’를 선물하였습니다. 소낙스 에어컨/히터 탈취제는 포르쉐 고객들이 선호하는 소낙스 제품으로 청결한 자동차 실내관리에 빠질 수 없는 케어 제품입니다.

이번 스폰서십 진행에 이어 다양한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소낙스 에어컨/히터 탈취제를 경함할 수 있게하여 소낙스 에어컨/히터 탈취제가 자동차 실내 케어 필수품이 될 수 있도록 소낙스가 함께하겠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