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2013서울오토살롱 전시회 SONAX(소낙스)가 가장 돋보였다.

By 2014년 9월 1일 7월 3rd, 2020 No Comments

2013서울오토살롱 전시회 SONAX(소낙스)가 가장 돋보였다.
일정 : 2013년 7월 11일(목)~14일(일)까지 (서울 코엑스)

– 2013서울오토살롱서 카케어 용품 및 버블세차 브랜드 SX키퍼 소개 등 다양해
– 2013서울오토살롱, 소낙스(SONAX)가 전체 전시장 분위기 이끌어

프리미엄 차량관리 전문 용품 브랜드 소낙스(SONAX)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주)알레스가 코엑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 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전시회인 2013서울오토살롱(Seoul Auto Salon 2013)에 7월 11일(목)~14일(일)까지 참가했다.

소낙스(SONAX)는 ㈜알레스가 2005년 소낙스 카케어 서비스(SONAX Car care service) 런칭을 시작하면서 국내에 소개되어 유통되고 있는 독일 프리미엄 차량관리 전문 브랜드이다. 또한, 2010년에는 소낙스 원스탑 서비스(SONAX ONE STOP SERVICE)를 런칭하여 국내 자동차 관리 문화 정착에 노력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소낙스(SONAX)는 자동차 관리용품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버블세차 브랜드인 SX Keeper를 소개했으며. 지난 2012서울오토살롱 부터 ‘핫이슈’로 떠오르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소낙스의 ‘버블세차쇼’가 올해에는 더욱더 강렬하고 파워풀하게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전시장 한 가운데에 단독 세차공간을 만들어 레이싱 모델들이 직접 소낙스(SONAX) 제품을 이용한 버블 세차 퍼포먼스를 펼쳤으며, 특히, 올해의 세차 퍼포먼스는 예년과 달리 특설무대를 신설하였으며 걸그룹 댄스도 선보여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모았다.

이밖에도 이번 전시회에서는 전세계 고객들을 만족시킨 친환경제품 브랜드 프로텍(PROTEC), 차별화된 방청 방음 브랜드 프레스토(PRESTO), 다양한 사이즈와 화려한 모양의 방향제 전문브랜드 핸즈스탠즈(HandStands), 최고의 스펙을 자랑하는 하이브리드 틴팅 브랜드 소나텍(SONATEC)까지 함께 소개됐으며, OX퀴즈와 다트게임 등 많은 이벤트로 관람객을 즐겁게 했다.

특히 무대 뒤편에서 진행됐던 즉석캐리커쳐는 2시간 이상 기다려야 하는 수고로움에도 불구하고 많은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소낙스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또한 오후 1시에 레드불음료와 함께 진행된 ‘소낙스와 사진찍고 레드불 음료수 받자’ 이벤트는 얼음속에서 시원해진 음료수로 관람객들의 열기도 잠시 식히는 청량제가 되었다.

특히, 그 동안의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알레스 전시장을 방문한 모든분들에게 응모의 기회를 드린 푸조208 차량 증정이벤트에서는 서울 강남구 개포동에 사는 남병찬(31)씨가 당첨되었다. 모바일앱개발업체 Universal Creators의 대표이기도 한 그는 경품에 당첨된 것이 처음이라서 얼떨떨하다며 앞으로 고객에게 많이 사랑받는 ㈜알레스가 되어주길 희망했다.

서울오토살롱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세차, 코팅, 광택 등 우수한 카케어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소낙스(SONAX)가 다양한 무대행사와 이벤트로 서울오토살롱의 분위기를 한층 띄어놓았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소낙스(SONAX)가 관람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갔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