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69년 전통 독일 프리미엄 차량관리 브랜드 소낙스(SONAX)

By 2019년 8월 28일 7월 3rd, 2020 No Comments

올해 69주년을 맞이한 독일 프리미엄 차량관리 브랜드 소낙스(SONAX)는 현재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지사와 공식 수입원을 두고 있으며
국내에는 소낙스 전문 서비스점인 ‘소낙스 서비스’ 전국 45개 점포와 213개의 ‘소낙스 코팅 시공점’이 운영 중이다.
또한 소비자들이 직접 차량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국내 대형 할인마트 및 정비 프랜차이즈에 소낙스 DIY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소낙스는 최근 커져가는 한국 시장을 겨냥하여 한국 소비자에 맞게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였다.
1950년부터 이어온 브랜드의 가치를 2019년 뉴트로로 재해석하여 새롭게 담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였다.
소낙스는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차와 사람에 해가 없는 성분으로 제조하고 시대의 요구와 환경의 변화에 맞게 사용의 편리성과 성능을 획기적으로 높인 소낙스만의 기술력이 차와 그 차의 오너를 빛나게 해준다는 브랜드의 가치를 보여주고자 하였다.2019 NEW 브랜드 이미지와 함께 소낙스는 미세먼지도 털어낸다는 퀵 셀프 발수 코팅제 ‘소낙스익스트림 퀵 디테일러’와 차량 에어컨/히터 시스템을 깨끗하게 정화시키는 신개념 탈취제인 ‘소낙스 프로바이오틱스 에어컨/히터 탈취제’를 연이어 국내에 출시했다.

소낙스 프로바이오틱스 에어컨/히터 탈취제는 시중에 나와있는 기존 제품과 다르게 생물학적으로접근하여 인체에 미칠 수 있는 악영향을 최소화 한 기술로 세균과 박테리아가 번식하기 쉬운 습한 공간인 차량의 에어컨/히터 시스템에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서식하여 악취를 생성하는 곰팡이와 박테리아를 제거할 뿐만 아니라,공기 중에 머무르는 미세먼지에 함유된 수 많은 유해 세균이 다시 생성하지 못하도록 억제한다.
소낙스 익스트림 퀵 디테일러 물과 분사된 제품이 결합하여 코팅막이 형성되는 신개념 기술력을 선보인 제품으로 세차 초보부터 디테일링 전문가까지 누구나 쉽게 사용하여 광택, 코팅, 발수 3가지 효과를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신제품 소낙스 익스트림 퀵 디테일러와 소낙스 프로바이오틱스 에어컨/히터 탈취제는 대형 할인마트와 소낙스 공식몰 등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