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작은 활동, 세차의 즐거움
소낙스, 쏘~ 나이스!

CEO MESSAGE

안녕하십니까. (주)알레스 CEO 이준형입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2005년에 출발한 (주)알레스는 자동차의 메카라 할 수 있는 독일로부터 가장 먼저 카 케어 관련 산업의 첨단 기술을 도입하였습니다. 또한, 이러한 선진 시스템을 한국 자동차 에프터마켓에 적용하고 소개하면서 어느새 국내에서 독보적인 자리매김을 하게 되었습니다.

자동차를 단지 운송의 도구로만 생각하던 시절에는 잔고장 없이 잘 굴러가는 자동차면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자동차는 가장 가까운 운송수단이며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는 잘 가꾸고 관리 해 주어야 하는 소중한 애인과도 같은 대상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발 맞추어 저희 (주)알레스는 양질의 제품 공급뿐만 아니라 국내 카 케어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습니다.

또한 카 케어 산업에 쌓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 걸쳐 우수한 해외 제품의 국내시장 도입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고객 삶의 질 향상’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더욱 확장, 발전해 가는 (주)알레스를 지켜봐 주십시오.

그동안 (주)알레스의 발전에는 고객여러분, (주)알레스 임직원들의 관심과 애정이 함께 뒷받침 되어 있다는 사실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 최우선의 경영을 펼쳐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주)알레스 CEO